창원 미래경영자클럽 새 수장에 이희덕 회장 취임
박종순 기자
papa5959@naver.com | 2026-01-16 18:04:54
정기총회·회장 이‧취임식 개최… 차세대 경영 네트워크 강화 다짐
지역 산업 기여 3명 창원특례시장상 수상
창원국가산업단지 2026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단체사진. 창원시 제공
지역 산업 기여 3명 창원특례시장상 수상
[로컬세계 = 박종순 기자]경남 창원국가산업단지 미래경영자클럽은 지난 15일 그랜드머큐어 앰버서더 창원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동섭 창원특례시 경제일자리국장을 비롯해 산단 내 주요 기업 경영인과 유관기관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2022년부터 제3‧4대 회장을 맡아 클럽 활성화와 차세대 경영인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한 임진영 회장이 이임하고, 이희덕 ㈜한국교정기술센터 부사장이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해 공식 임기를 시작했다.
특히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이종화 대경정밀㈜ 대표이사, 이희덕 신임 회장, 천현욱 해암테크㈜ 팀장 등 3명이 창원특례시장상을 받았다.
심동섭 국장은 “임진영 회장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한 이희덕 회장의 출발을 축하한다”며 “창원시는 미래 경영인들이 혁신적인 경영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기업 환경 개선과 정책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국가산업단지 미래경영자클럽은 가업 승계 경영인과 젊은 CEO들로 구성된 단체로, 경영 역량 강화와 정보 교류를 통해 지역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로컬세계 / 박종순 기자 papa595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