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수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관악농협 현장방문으로 첫 공식 일정 시작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4-01-02 16:00:37
▲ 2일, 서울농협은 함께하는 서울농협 구현을 위한 2024년 첫 공식일정으로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을 방문하여 현장경영을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관악농협 남헌모 상임이사, 관악농협 박준식 조합장, 농협중앙회 김상수 서울본부장, 관악농협 이영수 상임감사, 농협중앙회 서울경영기획단 김남진 단장. 서울농협 제공 |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2일 함께하는 서울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취임 첫 공식일정으로 서울농협 최대규모(5,289㎡)의 하나로마트인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에서 김상수 본부장과 박준식 관악농협 조합장은 새해 하나로마트 농축산물에 대한 식품안전점검, 관악농협 임직원 격려, 하나로마트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 2일, 서울농협은 함께하는 서울농협 구현을 위한 2024년 첫 공식일정으로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을 방문하여 현장경영을 진행했다.(사진 왼쪽부터) 관악농협 박준식 조합장, 농협중앙회 김상수 서울본부장 |
김상수 본부장은 “서울농협은 도시농협의 존재 이유를 깊이 인식하고 농업인에게는 농축산물 판로를, 도시민에게는 건강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취약계층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준식 조합장은 “김상수 본부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관악농협도 우리농산물 판매확대 등 도시농협의 역할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김상수 본부장은 이번 한 주간 상암금융유통종합센터(서서울농협), 스마트농업지원센터(영동농협), 평택계란유통센터(한국양계농협) 등 현장 방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