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농협,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쌀 소비촉진을 위한 ‘가래떡 나눔 행사’ 개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1-17 15:45:22

안용승 조합장 “농업인의 날을 맞아 우리 농업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 농산물 소비 확대와 농업·농촌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

남서울농협은 지난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우리 쌀 소비촉진과 농업인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농협 쌀 500kg를 활용하여 가래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은 지난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우리 쌀 소비촉진과 농업인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농협 쌀 500kg를 활용하여 가래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남서울농혐 11곳의 신용점포와 경제사업장(하나로마트, 농업자재종합지원센터) 5곳 총 16곳에서 내방고객과 지역주민들에게 갓 뽑은 가래떡을 나누며 우리 쌀 소비촉진과 농업인의 날 홍보를 실시하였다.

남서울농협은 지난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우리 쌀 소비촉진과 농업인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농협 쌀 500kg를 활용하여 가래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농협 제공 

농업의 날은 1996년에 우리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국가공인 법정기념일로 재정되었다.

안용승 조합장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우리 농업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 소비 확대와 농업·농촌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