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 관련대회 수상 휩쓸어

최원만

cwn6868@localsegye.co.kr | 2015-10-27 14:27:07

▲서울종합예술학교 재학생들이 제11회 서울 인터내셔널 네일페스티벌에서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로컬세계 최원만 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 재학생들이 최근 개최된 각종 뷰티관련 대회에서 수상을 휩쓸고 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한 ‘코리아 美 페스티벌 Beauty Contest’에서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재학생들이 대거 수상했다.

우선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김초미 학생이 일러스트 금상, 조경진 학생이 일러스트 은상, 김혜진 학생과 박유진 학생이 아트 마스크 은상, 박민지 학생이 아트 마스크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어 한유진 학생이 웨딩 동상, 최정운 학생과 박수혜 학생이 웨딩 장려상, 이지은 학생이 스테이지 은상, 이동훈 학생과 민시화 학생이 바디 은상을 각각 받았다.

제11회 서울 인터내셔널 네일페스티벌에서는 뷰티예술학부 최경 학생이 습식 매니큐어 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고다윤, 정다연, 이지연, 권노영 학생이 습식 매니큐어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이수향, 김은미 학생은 팁 워드 실크 동상을 수상했다. 


각종 대회에서 수상자를 대거 탄생시킨 것은 업계 최강의 스타 교수진의 실무중심 수업과 최신 설비시설을 갖췄기 때문이다.

서종예 뷰티예술학부에는 현재 애프터스쿨·선미 메이크업 담당 ‘라뷰티코아’의 함경식 교수, AOA·이종석·씨엔블루 헤어 담당 ‘순수’의 김선애 교수, 엑소(EXO)·고준희 헤어샵인 ‘스타일러H’의 이희정 교수, 한국 분장계의 대부 ‘한국분장’ 대표 강대영 교수, 무대 분장의 달인 ‘SF분장’ 대표 구유진 교수, 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장 이은경 교수, 한국네일협회 교육위원장 민방경 교수, 자체 화장품 브랜드까지 개발한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대표 황금희 교수,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교수 등 업계 최고의 실력자들이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