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축산농협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강서구청에 성금 2천만원 기탁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2-29 13:27:23
진경만 조합장“지역에서 받은 신뢰와 성원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드리는 것이 협동조합의 본분이라고 생각한다”
서울축산농협(진경만 조합장 왼쪽 2번째)은 29일 서울시 강서구청을 방문해‘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을 위한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농협 제공
서울축산농협(진경만 조합장)은 12월 29일 서울시 강서구청을 방문해‘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을 위한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함께 추진하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서구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생계·난방 지원 등 겨울철 복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진경만 조합장은“지역에서 받은 신뢰와 성원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드리는 것이 협동조합의 본분이라고 생각한다”며,“이번 성금이 강서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울축산농협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숨쉬며, 나눔과 상생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협동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축산농협은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비롯해 사랑나눔 김장 행사, 행복나눔 사랑의 쌀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