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연휴,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농협 안성팜랜드로 오세요!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2-13 11:33:26

한복 입고 오면 할인권 증정… 대형 윷놀이부터 쌀 선물까지 즐길 거리 가득
눈썰매장·빙어체험장 3월 2일까지 연장 운영… 겨울 막바지 추억 만들기 최적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17일 제외)‘설렘가득 설맞이’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17일 제외)‘설렘가득 설맞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안성팜랜드를 찾는 고객은 매일 오후 3시 30분에 열리는 대형 윷놀이 이벤트 ‘설렘가득 윷놀이 한마당’에 참여할 수 있다. 안성팜랜드는 ‘윷’이나 ‘모’를 던진 고객에게 아동 방한용품을 증정하며, 모든 참여자에게도 안성팜랜드 마그네틱 등을 제공한다. 

한복을 입고 안성팜랜드에 방문하는 고객은 단지 내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받아 목원, 헤이밀크, 푸드하우스 등 팜랜드 내 주요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농협 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성팜랜드는 겨울의 끝자락을 즐기고 싶은 가족들을 위해 눈썰매장과 실내 빙어체험장을 3월 2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강민경 안성팜랜드 분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연휴에 많은 분들이 안성팜랜드로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