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맛 한우, 아시아 MZ 세대 입맛 사로잡았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04-02 11:13:36

2024 홍콩 KCON 참가, 한우 맛 체험 위주 홍보 행사, 인기 메뉴 판매 인기
홍보존, 체험존 통해 한우 브랜드 이미지 홍보 및 현지 유통 정보 제공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는 지난 3월30일과 31일 양일 간에 걸쳐 KCON이 열린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 2홀에 마련된 컨벤션 행사장에 독립부스 형태로 참가해 한우 카페 판매존과 함께 홍보존, 체험존을 구성해 인기 한우 메뉴 판매를 비롯해 현지 한우 유통 정보 제공 등 홍콩 현지 마케팅 활성화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현장 홍보 활동을 펼쳤다.

 

▲홍콩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2024 홍콩 KCON 행사에 참가한 신인 걸그룹 비비업(VVUP)이 한우 홍보부스를 찾아 세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한우의 우수성 체험과 함께 한우 관계자들과 한우 수출 활성화를 응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앞쪽 오른쪽 한우자조금 이동활 위원장, 뒤줄 오른쪽 전국한우협회 민경천 회장, 왼쪽 한우자조금 김호상 관리위원)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 간에 걸쳐쳐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진행된 2024 홍콩 KCON 행사장 한우 홍보 부스에 홍콩 현지 아이돌 그룹이 방문해 한우 인기 메뉴 맛 체험과 함께 한우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전국한우협회 제공

한국을 대표하는 맛, 한우가 아시아 MZ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한국의 멋을 대표하는 K-POP 대표 콘서트 KCON과 손잡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와 (사)전국한우협회(회장 민경천)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열린 KCON 홍콩 2024를 통해 아시아 MZ 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한우 맛 체험을 비롯해 한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