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사랑나눔문화콘서트'…‘월드 매직쇼’ 공연 개최
박상진 기자
psj8335@hanmail.net | 2017-11-13 11:12:44
이달 25일 태백문화예술회관서, 세계 유명마술사 특별초청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강원 태백시가 오는 25일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사랑나눔문화콘서트의 ‘월드 매직쇼’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문화소외계층 및 관내 초·중·고·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접해 자연스럽게 그 가치와 의미를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월드 매직쇼’ 는 마술과 뮤지컬로 구성된 매지컬 작품을 통해 그 동안 우리가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마술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최근 국내 방송에서 신비한 마술의 세계를 선보이며 전 국민을 매료시키고 미국 SAM 마술대회에서 금메달을 거머쥐기도 한 아르헨티나 출신 마술사 미르코 등 세계 최정상급 마술사들이 대거 등장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월드 매직쇼는 수준 높은 감동의 마술로 태백을 물들일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전석 1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인터파크와 문예회관 사무실에서 예매하면 된다.
한편 이번 '월드 매직쇼'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태백시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