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한국동계관광설명회’…국가대표 토크쇼도 진행

박상진 기자

psj8335@hanmail.net | 2018-12-13 10:54:12

"눈이 펑펑 내리는 강원도로 스키 여행 오드래요~"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전경.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지난 12일 하이원 팰리스호텔에서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한국동계관광설명회’가 개최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스키 행사인 ‘스키코리아 페스티벌’의 홍보 및 해외 참가자 모객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중화권, 동남아 지역 주요 여행사 및 국내 스키 리조트 관계자 80여 명이 참가했으며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 주요 스키 리조트가 공동 진행했다.


설명회에서는 ▲방한 동계 관광 현황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국가대표 김호준 선수가 출연하는 한국 동계스포츠 홍보 토크쇼 ▲국내외 스키 여행업계간 교류 행사 등이 이어졌다.

▲한국동계관광설명회에 참가한 김호준 국가대표 선수(왼쪽)가 토크쇼를 가지며 동계 스포츠를 소개하고 있다.(하이원리조트 제공)

문태곤 대표는 “해발 1,000m 고원지대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는 호텔, 스키장, 골프장, 하늘길 운탄고도 트레킹 코스에 이어 올해 7월에는 워터파크까지 개장했다”며 “이에 전세계의 많은 관광객들이 하이원리조트에 방문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누리고 힐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2008년부터 스키코리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하이원 고고스키 페스티벌’을 매년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난해까지 총 7,300여명의 고객을 유치했다.


올해는 12월 18일 1차 캠프를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수준별 스키강습, 스키대회, 공연 및 문화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3박4일 일정의 스키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