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밥상위 국가대표 '한돈'…새 CF 영상 공개

이명호 기자

local@ocalsegye.co.kr | 2019-03-05 10:36:04

▲상반기 신규 TV광고 CF 스틸컷.(한돈자조금 제공)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우리돼지 한돈의 상반기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밥상위의 국가대표 한돈’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각 분야에서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한돈인의 모습을 통해 주인공 한돈을 부각하는 총 3편의 멀티캠페인으로 기획됐다.

각각의 광고에는 미트 마스터, 셰프, 딜리버리 맨이 주인공 한돈을 서포터하는 인물로 등장해 국가대표인 ‘한돈’처럼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우선, 1편 ‘국가대표의 엄격함’에서는 ‘단 한순간도 자기관리를 멈추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통해 이력제, 등급제, HACCP로 품질을 관리하는 한돈을 부각했다.

‘국가대표의 자신감’을 주제로한 2편은 ‘세상 누구와 경쟁해도 자신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국내 농업생산액 1위로서의 수입산 보다 맛있는 한돈을 내세웠다.

3편 ‘국가대표의 자기관리’에서는 ‘365일 24시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하게 배송되는 대한민국 먹거리 국가대표로서 한돈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

특히 3편 ‘자기관리’에서는 UFC 국가대표로 불리는 강경호 선수가 한돈 딜리버리 맨 역할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실력과 외모 모든 걸 갖춰 ‘미스터 퍼팩트’라는 별명을 가진 강 선수가 한돈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