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대용량 빨래 100L 단돈 100원에 해결… 세탁특공대, ‘이만큼백원’ 프로모션 실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1-12 10:09:06
■신규·기존 고객 맞춤형 할인 혜택 및 쿠폰 지급 등 고객 프로모션 강화
세탁특공대 이만큼백원 프로모션 이미지
비대면 세탁 플랫폼 세탁특공대(대표 남궁진아)가 대용량 생활빨래 100L를 단 100원에 맡길 수 있는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불·수건·양말·속옷·일상 의류 등 생활빨래를 대용량으로 세탁할 수 있는 ‘빨래방’ 서비스를 파격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11월 12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겨울철 낮은 기온과 실내 습도로 세탁·건조가 어려워지는 시기, 고객이 번거로운 대용량 빨래를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세탁특공대 ‘빨래방’은 고객이 세탁물을 문 앞에 내놓기만 하면 수거·세탁·건조·배송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30L의 경우 9,700원, 80L 대용량의 경우 14,000원으로 코인 빨래방 보다 저렴한 가격에 무거운 빨래를 들고 이동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세탁을 맡길 수 있어, 직장인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이용이 빠르게 늘고 있다.
실제로 세탁특공대 ‘빨래방’ 서비스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월평균 80% 성장세를 기록하며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달성했다. 재이용률도 55%에 이르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이 대용량 생활빨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탁특공대 빨래방 서비스 관련 이미지 세탁특공대 제공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은 세탁특공대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첫 주문 고객은 생활빨래 100L 세탁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첫 주문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이후 재주문을 진행할 경우 세탁물을 담아 맡길 수 있는 80L 용량의 전용 세탁백 ‘세특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드라이·개별 세탁을 제공하는 세탁소 서비스와 명품 의류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15%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웰컴쿠폰팩 5종도 추가로 발급된다. 이는 세탁특공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세탁특공대가 꾸준히 확장해 온 '의생활의 혁신'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혜택이다.
기존 고객에게는 생활빨래 30L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50,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세탁특공대는 시즌별 프로모션 및 구독형 멤버십 ‘세특패스’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탁특공대 남궁진아 대표는 “이번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번거로운 빨래, 세탁을 손쉽게 해결하는 편리함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욱 가볍게 만드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