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LG트윈스와 ‘야구장 직관 이벤트’ 개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4-11 09:39:10
오는 25일까지 레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 통해 LG트윈스 경기 입장권 증정
내달 2~4일 잠실야구장서 입장객 전원 레고 제품 증정, 전광판 이벤트 등 가족 즐길 거리 마련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LG트윈스와 ‘야구장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족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구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다. 오는 25일까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트윈스 경기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후 온라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경기 날짜와 함께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65명으로 발표는 오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는 경기가 진행되는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방문한 가족 관중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입장객 전원에게 레고 스타트 백과 할인 쿠폰,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하고, 경기 중 우리 가족의 끼를 뽐낼 수 있는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경기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LG트윈스와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 가족이 놀이의 즐거움과 스포츠의 열기를 통해 하나 되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야구장 직관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