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서 트레일 러닝 홍보 부스 운영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6-02 09:19:04
블랙야크 트레일 러닝 라인 체험 공간도…트레일 러닝화 신제품 ‘플로우 런 D’ 착화 등
블랙야크_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현장 사진 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지난 1일 마친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트레일 러닝 라인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블랙야크_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현장 사진 블랙야크 제공
서울시가 주최하는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운동 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수영과 자전거 그리고 달리기 등 3가지 종목을 나만의 속도로 완주하는 행사다. 이번 축제는 뚝섬한강공원에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사흘동안 열렸으며, 참가자 약 3만 명의 뜨거운 성원 아래 무사히 진행됐다.
블랙야크_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현장 사진 블랙야크 제공
이번 축제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블랙야크는 참가자 3만 명에게 제공되는 기념 티셔츠를 후원했다. 또, 신발을 비롯해 티셔츠, 베스트, 용품 등 블랙야크의 트레일 러닝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홍보 부스도 함께 운영했으며, 3일 동안 많은 러너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부스 내 이벤트 공간에서는 블랙야크 트레일 러닝화 ‘플로우 런 D’를 신고 스탭퍼를 빠르게 달리는 미션을 수행하는 ‘플로우 런 챌린지’가 많은 이들의 참가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미션 수행에 성공한 이들에게는 트레일 러닝화 ‘플로우 런 D’ 및 블랙야크 리유저블백 등 리워드가 주어졌다.
블랙야크_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현장 사진 블랙야크 제공
스페셜 리워드인 ‘플로우 런 D’는 블랙야크와 보아 핏 시스템이 협업해 선보인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세밀한 핏 조정과 다양한 산 지형에서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는 아웃솔 구조를 갖췄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외국인 참가자도 지난해보다 6배 이상 늘어나는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에 대한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도를 보여주는 글로벌 운동 축제의 장이었다”며 “블랙야크의 트레일 러닝 라인을 통해 자연 속에서 건강한 도전 정신을 펼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이번 축제에서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무척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