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내달 10일까지 여성기업 제품 마케팅 지원 접수…인지도·매출 잡는다

이혁중 기자

lhj3976@hanmail.net | 2019-04-12 09:10:26

▲2019년 여성기업 제품 마케팅지원 사업 모집 공고문 내용.(출처=경기도)
[로컬세계 이혁중 기자]경기도가 여성기업의 온라인 상거래 시장 진출을 돕고, 제품 마케팅 지원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도모한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2019년 여성기업 제품 마케팅 지원 사업’을 추진하면서 오는 5월 10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여성이 실질적으로 경영하는 기업(법인 또는 개인)이다.

‘여성기업 제품 마케팅 지원사업’은 도내 우수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제품 인지도 상승 및 매출증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올해는 기업 역량별 맞춤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형’ 채널을 추가해 ‘국내 온라인 초기’, ‘국내 온라인 실전’, ‘해외 온라인 초기’ 등 총 4개 분야 중 1개 분야를 선정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70개사를 지원업체로 선정한다.

도는 선정된 업체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장 신규진입 업체, 진입초기 단계 업체, 활성화 단계 업체, 글로벌 단계 업체 등 기업역량별 그룹화를 통해 맞춤형 지원을 펼칠 방침이다.

또 입점 및 마케팅 교육, 상세페이지 제작, 기획전 운영, 수출 인허가, 프로모션 등을 지원한다.

이소춘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경기도 여성 중소기업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도내 유망 여성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 경기도청 기업지원과(031-8030-3042)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SOS지원팀(031-259-6281)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