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추석 선물 특집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
임종환 기자
lim4600@naver.com | 2021-09-02 21:00:47
▲서울한방진흥센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홍보 포스터 |
[로컬세계 임종환 기자]서울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추석을 맞아 서울약령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운영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 기획전으로, 총 5곳의 서울약령시 한방상점이 참여해 오는 7일부터 10일, 11시에서 12시까지 4일 동안 우수한 한방제품을 판매한다.
7일에는 ‘국산 천연조미료’, ‘프리미엄 잡곡 선물세트’, 8일에는 ‘도라지정과 선물세트’, ‘과일칩 오란다’, ‘약선상황백숙재료’, 9일에는 ‘녹용불로단’. ‘거창생홍삼환’, ‘거창생기력환’, 10일에는 ‘홍삼천마차’, ‘녹용쌍화차’, ‘흥보환 디톡스’, ‘보스웰니아 종합환’ 등 약 12개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LIVE’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가능하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시중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소형소화제’ 등 추가 혜택으로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구청장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서울약령시에서 판매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온 가족이 모이기도 힘든 시기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가족들과 마음을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임시 휴관 중이었던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그동안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한 비대면 교육 및 체험을 제공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부분적으로 재개관해 시간대 별 인원제한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운영 중이며, 현재 박물관 관람, 약초 족욕, 보제원 한방체험 등이 가능하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