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홍섭 완도군수 후보, ‘부자완도 설계도’ 출판기념회 개최

박성 기자

qkrtjd8999@naver.com | 2026-01-10 19:56:30

‘군이 잘사는 완도, 군민이 부자가 되는 완도’를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시 한번 밝혀

[로컬세계 = 박성 기자] 완도가 고향인 우홍섭 완도군수 후보가 『부자완도 설계도』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군수 출마 행보에 나섰다.

우 후보는 진도군 부군수를 끝으로 공직에서 퇴임한 뒤 고향인 완도로 돌아와, 그동안 완도를 알리기 위한 활동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왔다. 또한 완도 전역을 직접 발로 뛰며 지역 현안을 살피고, 군민과 소통하는 활동을 이어오며 ‘부자 완도군’을 만들기 위한 준비를 해왔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우 후보가 그동안 구상해 온 완도 발전 비전과 정책 방향을 군민들과 공유하는 자리로, ‘군이 잘사는 완도, 군민이 부자가 되는 완도’를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시 한번 밝히는 계기가 됐다.

우 후보는 “자나 깨나 군민이 잘사는 군, 군민 한 사람 한 사람이 부자가 되는 완도를 만드는 것이 제 소명”이라며 “그날이 올 때까지 군민 곁에서 함께 호흡하며 완도를 위해 제 한 몸을 바치겠다”고 말했다.

우홍섭 후보는 앞으로도 군민 속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며, 완도를 사랑하는 마음과 실천으로 신뢰받는 군수 후보가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로컬세계 / 박성 기자 qkrtjd899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