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가정분과 어린이집, 13번째 릴레이 기부 참여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3-10-24 17:20:03

▲ 부산 기장군 어린이집연합회에서 13번째 릴레이 기부에 참여했다.기장군 제공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부산 기장군 정관읍은 지난 23일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서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가정분과 어린이집 16개소와 열세 번째 릴레이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까르르어린이집(원장 김현윤)▲동원로얄어린이집(원장 이명희)▲동일숲어린이집(원장 박미자)▲동일자연어린이집(원장 박현주)▲롯데또래어린이집(원장 김영미)▲사랑샘어린이집(원장 장경미)▲새봄어린이집(원장 정지혜)▲아이조아어린이집(원장 민윤희)▲아이캐슬어린이집(원장 장은녕)▲연지어린이집(원장 민지희)▲예쁜아이숲어린이집(원장 박지은)▲자연어린이집(원장 조희화)▲캐스빌어린이집(원장 현미진) ▲풀꽃어린이집(원장 한명순) ▲한울어린이집(원장 신지민)▲현진에버빌어린이집(원장 이은희)이 참여했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해 4월부터 현재까지 13회에 걸쳐 어린이집 아동, 학부모, 보육교직원이 생필품을 모아서 정관읍에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에 기탁한 생필품 100박스는 정관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과 복지사각지대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는 “어린이집 릴레이 기부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릴레이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기부 참여를 약속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