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2017 수성사랑음악회 개최

박세환 기자

psh2666@localsegye.co.kr | 2017-10-26 17:07:14

[로컬세계 박세환 기자]대구 수성문화재단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2017 수성사랑음악회'를 개최한다. 

수성사랑음악회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수성구여성합창단원이 열성을 다해 준비한 자리이다.  

수성구여성합창단은 1991년 수성구주부합창단으로 출발하여, 제2회 달구벌시민합창경연대회 금상, 제8회 휘센합창페스티벌 서울 결선 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합창단은 천인합창마라톤, 수성못페스티벌 등 지역 내 각종 행사에서 합창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사랑을 주제로 하는 미사곡, 영화음악 그리고 우리민요 아리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곡해 관객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이번 음악회에는 수성구의 홍보대사이자 지역 출신의 부자(父子)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신유씨가 특별 출연해 일소일소 일노일노, 반, 수성못 첫사랑, 시계바늘을 들려준다. 또 피아노, 바이올린, 퍼커션, 장구의 흔치않은 조합으로 구성된 에스피아르떼(SP ARTE)는 클래식, 재즈, 국악퓨전, 현대음악 등을 아우르는 폭 넓은 연주로 감동과 재미를 자아낸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