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말레이시아서 ‘고창 농특산품 시식·방문의해 홍보부스’ 운영

김경락 기자

kkr9204@daum.net | 2023-05-22 17:00:55

고창·해리·대성·선운산 농협 조합장들 총 출동 ‘고창농특산품 시식행사'홍보에 뜨거운 반응
▲고창군이 지난 20일 미리시 승격기념의 날 행사에 참석해 각 농협별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창군 제공

[로컬세계=김경락 기자]전북 고창군이 지난 20일 미리시 승격기념의 날 행사에 참석해 ‘고창농특산품 시식행사’와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창군은 고창 각 농협별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한국 제품에 관심이 많은 말레이시아 미리 시민들이 줄을 서서 시식을 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특히 고창·해리·대성·선운산 농협 조합장들이 참석해 홍보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각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시민들에게 직접 설명하며 제품 홍보에 열의를 보였다.

▲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오른쪽 첫번째)과 심덕섭 군수(오른쪽 두번째)가 ‘제50회 고창 모양성제’ 등의 정보가 담긴 영어 지도를 배부하며 다양한 관광객이 고창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 

또 고창군은 방문의 해를 맞아 개설한 전용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50회 고창 모양성제’ 등의 정보가 담긴 영어 지도를 배부하며 다양한 관광객이 고창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국제우호도시를 맺고 좋은 기회로 승격기념일이라는 큰 행사에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고창군을 알릴 수 있도록 도와준 미리시에 감사하다”며 “고창 농특산품이 국제무대에서도 관심을 많이 받고, 나아가 농가의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