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한부모 가정 위한 열무김치 200박스 후원

유기호 기자

artour@hanmail.net | 2025-05-23 17:00:02

김포시 제공.

[로컬세계 = 유기호 기자]경기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2일 지역 내 한부모 가정을 돕기 위해 정성껏 담근 열무김치 200박스를 김포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김치 후원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취약계층의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협의회 소속 회원들이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담근 김치에는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이 담겼다.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 권익 신장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단체로, 김포시 내 17개 여성단체가 소속돼 있으며 다양한 자원봉사 및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박헌옥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선희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전달받은 김치는 관내 한부모 가정에 신속히 배분할 예정”이라며 “이번 후원이 식생활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 내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포복지재단은 향후에도 다양한 민간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로컬세계 / 유기호 기자 artour@hanmail.net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