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옥산면, 자매결연 맺은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방문 환영
양해수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19-04-05 16:34:11
▲군산시 옥산면은 지난 5일 자매결연을 맺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30여 명이 옥산면을 방문해 친선의 시간을 가졌다 |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전북 군산시 옥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5일 자매결연을 맺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의 방문을 환영하며 친선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옥산면을 방문한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30여 명은 옥산면 현황에 대한 브리핑, 환영오찬, 청암산 산책 및 고군산군도의 선유도해상공원 관람 등 순서로 행사를 가지며 특산품인 옥산쌀을 전달 받았다.
이와 함께 양 주민자치위원회는 11월에 개최되는 청암산 구슬뫼 전국등산축제에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이정원 옥산면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옥산면 특산물 판매를 위한 직거래 장터운영 및 지역축제 초청 등 양 지역 간 협력 및 우호 증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계영 조원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양 기관은 앞으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교류를 통해 문화, 체육, 행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여 도시와 농촌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옥산면 주민자치회 등은 지난 2017년 6월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진바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