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투맘쇼와 함께하는 힐링 톡톡 콘서트 개최

한용대 기자

pmcarp@nate.com | 2019-10-16 16:17:38

▲포스터.
[로컬세계 한용대 기자]경남 창원시는 17일 오후 7시 TBN경남교통방송 1층 공개홀에서 워킹맘, 육아맘을 위한 ‘투맘쇼와 함께하는 힐링 톡톡(talk talk)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진행하는 2019년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일·생활 균형을 위한 마인드 교육’으로 여성들의 행복한 직장문화 개선과 경력단절예방을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워킹맘, 육아맘의 희로애락을 소재로 한 ‘힐링 톡톡 콘서트’는 개그우먼 김미려, 김경아, 조승희가 출연하여 실제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경력단절 예방과 관련된 ‘관객과 함께하는 토크쇼’, ‘폭풍공감 콩트’, ‘관객참여 퀴즈쇼’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공연 참가비는 무료이며, 경력단절여성 및 재직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 283-3221)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출산과 육아, 가사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는 취업지원기관으로 여성구직자에는 취업연계 및 사후지원 등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고, 기업에게는 여성친화기업문화 조성, 여성고용유지를 위한 기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선희 여성가족과장은 “여성이 출산·육아로 인한 경력단절 없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성평등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경력단절예방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여성이 행복한 도시 창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