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평동체육회, 적십자회비 100만원 기부 외

고용주 기자

yjk2004@naver.com | 2019-01-22 15:46:18

▲왼쪽부터 채연자 체육회 재무, 오희홍 체육회장, 박정식 신평동장, 이정호 행정민원팀장.(평택시 제공) 
[로컬세계 고용주 기자]경기 평택시 신평동체육회(회장 오희홍)은 22일 신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적십자 회비 100만원을 기부했다.


오희홍 체육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모두가 따뜻한 한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식 신평동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체육회의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적십자 회비 모금 납부 독려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의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 평택시 원평동 12개단체협의회 적십자 회비 100만원 전달


평택시 원평동 12개단체협의회(회장 이원배)은 지난 18일 인도적 목적으로 모금하는 적십자 회비 모금에 도움을 주고자 100만원을 원평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원배 회장은 “금액은 크지 않지만 12개단체협의회원들의 정성이 담겨 있는 만큼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돈독한 친목을 바탕으로 십시일반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함께 뜻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김정섭 원평동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원평동 지역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 봉사하는 12개단체협의회장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적십자회비모금에 원평동민의 많은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