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 사회봉사센터, 사회공헌활동 ‘바다를 품은 아이들’ 실시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1-10-26 15:11:00

부산 영도구 아동복지시설에 800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증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 관계자들이 부산 영도구 소재 파랑새아이들집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양대학교 제공

[로컬세계 맹화찬 기자]한국해양대학교 사회봉사센터(센터장 이경훈)는 지난 21일 해양클러스터 6개 기관과 함께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를 구성해 사회공헌활동 ‘바다를 품은 아이들’을 부산 영도구 지역아동센터인 파랑새아이들집에서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는 △한국해양대 △영도구청 △해양환경교육원 △국립해양박물관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한국해양수산연수원 등 해양클러스터 6개 기관으로 구성돼 지역의 상생·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는 파랑새아이들집을 방문해 노후화된 조명과 전기시설을 보수하고, 건조기 및 청소기 등 8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증했다.

이경훈 한국해양대 사회봉사센터장은 “해양클러스터 사회적가치 창출협의체의 창립을 맞아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중심 동반성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