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업무협약

길도원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0-08-11 15:04:28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 및 건강한 미래 주역으로의 성장을 위한 협력 다짐
▲11일, 이홍식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원장과 이광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이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원장 이홍식)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이광호)은 11일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과 건강한 미래 주역으로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의 도박문제 예방 및 건강한 성장을 위한 교육 및 활동 프로그램 운영 ▲각종 사업의 연계 협력을 위한 상호 지원 ▲안전한 청소년 환경 조성을 위한 홍보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홍식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원장은 “이번 협약에 따라 전국의 청소년 기관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도박문제의 위험성을 알릴 것”이라며 “아울러 지역사회 협력을 통해 청소년이 주도하는 도박문제 예방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도박문제 예방 및 치유‧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다. 도박문제자 본인 또는 가족은 누구나 ▲전화- ☎1336*(24시간, 무료) ▲온라인 채팅- 넷라인 ▲문자- #1336 ▲카카오톡– 챗봇(‘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친구 추가)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