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LOVE’ 윤두준, 왕 역할도 ‘비스트’스럽게

박민

local@ocalsegye.co.kr | 2015-11-27 14:29:43

▲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퐁당퐁당 LOVE'촬영 현장 사진<사진출처=MBC>[로컬세계 박민 기자] 비스트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윤두준이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에서 왕 역할을 맡아 김슬기와 알콩달콩한 연기를 펼친다.


오늘(27일)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서 왕으로 분장한 윤두준(이도 역)은 김슬기(단비 역)를 부여잡고 박력 있게 고개를 들이대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심각한 표정을 한 윤두준 뒤에서 김슬기가 웃는 얼굴로 쳐다보는 모습, 윤두준과 김슬기가 장난치는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담아낸 ‘퐁당퐁당 LOVE’는 비를 통해 조선시대로 돌아간 고3 소녀 ‘단비(김슬기)’와 조선시대 왕 ‘이도(윤두준)’의 성장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김지현 PD가 집필과 연출을 모두 맡아 100% 사전제작으로 만든 웰메이드 드라마로, MBC 최초로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비스트’스러운 윤두준의 장난기와 김슬기의 사랑스러운 연기는 내달 6일과 13일 밤 12시05분 MBC ‘퐁당퐁당LOVE’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