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 글로벌물류대학원, 대학발전기금 2천만원 전달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2-01-07 14:29:18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해양대학교 제공


[로컬세계 맹화찬 기자]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는 7일 글로벌물류대학원으로부터 2000만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


대학본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한국해양대 도덕희 총장·김율성 글로벌물류대학원 원장·박진기 한승물류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발전기금 2000만원은 박진기 대표 등 글로벌물류대학원 원생과 글로벌물류대학원 교수진이 각 1000만원 씩 쾌척해 마련됐다.


김율성 글로벌물류대학원장은 “우리 대학원은 학교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지난해부터 학교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힘을 보태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서로 손잡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기 한승물류 대표이사는 “이렇게 전달한 대학발전기금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면 그 의미는 크다고 생각한다”며 “대학원 구성원들이 조금씩 모아 금액을 마련했고, 앞으로도 학교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도덕희 한국해양대 총장은 “대학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해양대 글로벌물류대학원은 지난해에도 1천만 원의 대학발전기금을 본교에 전달한 바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