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개최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3-07-05 14:24:55

▲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본부장 황준구, 사진 1열 오른쪽)는 5일 서울본부 대강당에서 7월 정례조회를 개최하고, 범농협 중점 추진사항인 3행3무 실천운동 및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하였다. 서울농협 제공


서울농협(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황준구·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조은주)은 5일 서울본부 대강당에서 농협중앙회 상호금융과 NH농협은행이 함께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협상호금융과 농협은행 임직원들이 한 목소리로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며 소비자보호 문화 확산 및 임직원들의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황준구 본부장은 “금융사기 근절 등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는데 서울농협 임직원이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 2023년 상반기 혁신경영자상을 수상한 김용래 한국양봉농협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 4번째부터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김용래 한국양봉농협 조합장, 황준구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장)

이날 결의대회와 함께 열린 '서울농협 정례조회'에서는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 법인별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유연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확립을 위한 공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