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스타워즈에서 어벤져스까지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
박상진 기자
psj8335@hanmail.net | 2019-07-22 14:05:36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마련된 특별전시장. 사진은 어벤져스의 대표 악당 타노스 대형 피규어.(하이원 제공) |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 특별전시장에서 인기 영화 속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하이원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를 연말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시는 총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 전시 ‘Brick&Figure(브릭 앤 피규어)’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1부 전시에서는 벤허, 스타워즈, 배트맨, 캐리비안의 해적, 겨울왕국, 어벤져스 등 지난 50년 동안 근·현대 영화사에 등장한 주인공과 영화의 명장면을 블록으로 재현한 브릭 아트 작품들과 1:1 사이즈의 대형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알록달록한 색상의 브릭을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브릭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피규어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점이 마련되어있다.
▲특별전시장에 마련된 (왼쪽부터)블랙팬서, 아이언맨 피규어. |
2부 전시 ‘Toy&Art(토이앤아트)’는 오는 11월부터 연말까지 펼쳐진다.
특별전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입장요금은 1인당 3000원이다. 48개월 미만 또는 만 65세 이상 고객,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에게는 무료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시는 어른들에게는 예전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세계를 구하는 영화 속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리고, 사진도 찍으며 색다른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벤져스의 전투장면을 재현한 브릭 아트 작품. |
한편 지난 4월 개장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체험 전시장인 라이팅갤러리는 최근 빛을 이용한 거울미로,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모래체험 등의 콘텐츠가 보강되어 어린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위치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지하 1층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