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농심천심 새해맞이 떡국떡 나눔행사 실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1-08 13:52:28
서울본부 맹석인 본부장 “서울농협은 2026년에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으는 동심협력(同心協力)의 자세로 희망농업·행복농촌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
농협 서울본부(본부장 맹석인)는 8일, 서울농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쌀로 만든 떡국떡을 나누는「농심천심 새해맞이 떡국떡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왼쪽부터) 하재영 서울영업부장, 맹석인 본부장, 김성태 서울노조 위원장, 변성환(은행)본부장. 농협 제공
농협 서울본부(본부장 맹석인)는 8일, 서울농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쌀로 만든 떡국떡을 나누는「농심천심 새해맞이 떡국떡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붉은 말의 해인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농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리 쌀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서울농협 맹석인 총괄본부장 변성환 은행본부장, 김성태 서울노조 위원장, 하재영 서울영업부장 등은 방문 고객에게 떡국떡을 나눠주며 농업·농촌과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는 농심천심 캠페인도 함께 펼쳤다.
농협 서울본부 맹석인 본부장은“이번 행사는 고객분들께 우리 쌀로 만든 떡국떡으로 새해인사를 드리고자 마련했다”며,“서울농협은 2026년에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으는 동심협력(同心協力)의 자세로 희망농업·행복농촌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