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나라전략포럼, 29일 출판기념회 개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5-20 13:51:55

『더좋은나라대한민국』서적 출판, 유준상 이사장 외 공동저자 99명 참여

유준상 이사장 “더 좋은 나라 건설을 위해 대한민국이란 단어에 가슴이 뛰는 우리 국민 모두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좋은 책”

(사)더좋은나라전략포럼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용산구 전쟁기념관 로열홀에서 『더좋은나라대한민국』 서적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사)더좋은나라전략포럼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용산구 전쟁기념관 로열홀에서 『더좋은나라대한민국』 서적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더좋은나라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의 더 좋은 나라 건설을 위해 사회·경제·문화·교육·스포츠·정치 등 각계각층의 공동저자가 국민의 집단지성에 일조하기 위해 국가가 처한 현안에 대한 제언으로 구성됐다. 

『더좋은나라대한민국』은 공동저자 100명이 참여했다. 저자는 유준상 이사장 외 99명으로 정대철 대한민국헌정회 회장, 김종인 대한발전연구원장, 안철수 국회의원, 이낙연 전 국무총리, 양향자 전 국회의원 등 정치인을 비롯해 교육계는 임종인, 류수노, 임현모, 안용규, 류재철, 윤경병, 환희, 임은정 교수 등이 참여했다.

또한 양동시장 상인인 조정옥, 몽선암 송암 스님, 임상만 신부, 대학생인 유희종도 함께 했다. 재외동포로는 일본의 천경파, 중국의 임주영, 미국의 김회창이 참여했다.

(사)더좋은나라전략포럼 유준상 이사장은 “더 좋은 나라 건설을 위해 대한민국이란 단어에 가슴이 뛰는 우리 국민 모두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좋은 책”이라고 강조했다. 

『더좋은나라대한민국』은 출판기념회가 열리는 5월 29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더좋은나라전략포럼은 지속해서 『더좋은나라대한민국』을 발간할 계획이다. 더 좋은 나라 건설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 분은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원고를 제출하면, 편집위원회 심사를 거쳐 차후 서적에 등재할 예정이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