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곽병선 총장, '군산새만금마라톤대회' 참가해 건각 과시

양해수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19-04-14 13:44:27

▲곽병선 군산대 총장(왼쪽에서 두번째)이 14일 '2019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해 달리고 있다.(군산대학교 제공)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전북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 및 주요 보직자, 교직원, 학생 등 군산대학교 구성원 150여 명이 14일 '2019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지역사회와의 공감대를 넓히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산월명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올해 마라톤대회에는 세계 각국에서 1만여 건각들이 참여해 활기를 띠었다.


올해 코스는 시청사거리~내항사거리~서래교~금강하구둑 등을 경유하는 코스로 5km, 10km, 하프, 풀코스 별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금강호의 수려한 경관과 벚꽃이 만발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함께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군산대학교는 지역중심대학으로서, 지역 축제의 장에 동참하여 지역사회와의 공감영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지역 행사에 적극 참가하고 있다.

2019 군산새만금 마라톤대회 참여를 위해서도 교직원 및 학생,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고, 구성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가비 전액과 차량 및 간식 등을 지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