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8주년 농협유통, 지역사회에 사랑의 꾸러미 후원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3-05-02 13:35:18

다양한 활동으로 ESG경영을 추진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 5월 2일 농협유통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임직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울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사랑의 식재료 꾸러미’를 후원했다. 농협유통 제공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 취약가구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식재료 꾸러미’를 후원한다.

꾸러미에는 필수 식재료인 양파·대파·계란·서리태를 비롯해 사과·조미김·즉석밥·라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후원 물품을 직접 포장하여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 5월 2일 농협유통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임직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울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사랑의 식재료 꾸러미’를 후원했다.

이와 함께 농협유통 창립 28주년을 맞아 5월 10일까지 농·축·수산물과 가공·생필품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현대자동차 캐스퍼 등 경품 증정 행사와 생일떡 및 솜사탕 증정·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신영호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인 5월 어려운 취약가구 어르신들을 위해 식재료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농업인 판로확대와 고객 만족은 물론 ESG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5월 2일 농협유통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임직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울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사랑의 식재료 꾸러미’를 후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