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성완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당선자 ‘부산 탈환’ 선언하며 일정 돌입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5-11-03 14:59:41

3일 오전 민주공원 참배, 내란 종식과 부산 발전 위해 내년 지방선거 필승 다짐 변성완 더불어민주당 신임 부산시당 위원장(좌측 다 섯째)는 민주공원 참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민주당 부산시당 제공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신임 시당위원장에 변성완 후보가 선출됐다.

변성완 당선자는 지난 1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당원대회에서 66.29%의 득표율로 33.71%를 얻은 박영미 후보를 제치고 당선됐다.

변성완 신임 부산시당 위원장은 3일 오전 지역위원장과 지방의원 등과 함께 중구 영주동 민주공원을 참배하고 공식 일정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서 변성완 위원장은 “내란을 완전히 종식하고, 국민의힘이 30년 이상 집권하며 무너지고 쓰러져가는 부산을 살리기 위해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변성완 위원장은 이어 좌천동 시당에서 지역위원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시당이 나아갈 방향과 향후 과제 등에 대해 논의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신임 시당위원장이 선출됨에 따라 당직 인선과 함께 선출직공직자 평가와 지방선거기획단 구성 등 본격적인 선거 준비에 나설 방침이다.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