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노사,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협력 다짐’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9-10 12:07:50
30주년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노사 두 손 맞잡고 제2의 도약 결의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본사 대강당에서 이동근 대표이사(앞줄 왼쪽 네 번째)와 이동호 위원장(앞줄 왼쪽 세 번째) 등 참석자들이 노사 상생 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지난 9일 추석을 한 달여 남겨둔 채 본사 대강당에서 추석 특판 전략 회의를 개최하고 농협유통 노동조합(위원장 이동호)과 함께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하였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농업인은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좋은 먹거리를 믿고 살 수 있도록 한다.'라는 사명을 안고 30년간 달려왔다. 그러나 물가 불안과 이상기후에 따른 농작물 피해 등 새로운 도전에 직면했다.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본사 대강당에서 이동근 대표이사(앞줄 왼쪽 네 번째)와 이동호 위원장(앞줄 왼쪽 세 번째) 등 참석자들이 노사 상생 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농협유통 제공
이에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진심을 팔고 안심을 사는 대한민국의 신선 장터'라는 농협유통이 나아갈 사명을 재정립하고, 농협유통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서는 노사 공동의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요구된다는 데 인식을 같이하며 농산물 판매 확대에 적극 협력하는 등 제2의 도약을 결의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