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 지역기관 및 기업 간 산학협력 협약식 개최

양해수 기자

yhskj4819@hanmail.net | 2017-09-01 11:55:23

▲지난 30일 군산대 인문대학 1층 세미나실에서 ‘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지역기관·기업 간 산학협력 협약식’을  갖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군산대학교)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군산대학교 인문산학협력센터는 지난 30일 본교 인문대학 1층 세미나실에서 ‘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지역기관·기업 간 산학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군산시선거관리위원회 신을재 사무국장, 세빌스호텔 이인수 총지배인, 군산문화협동조합 G-로컬아이 박형철 이사장 등을 비롯해 군산대 장영철 인문산학협력센터장, 운영위원장 및 운영위원 등이 참석했다.


협약 결과 인문산학협력센터와 군산시 선거관리위원회는 각종 선거정보 및 자료 공유, 보이는 라디오 방송 촬영·녹음·편집 등에서 상호 협조하고, 세빌스호텔은 군산에 숙박하며 머물 수 있는 문화콘텐츠 제작 및 개발을, 군산문화협동조합 G-로컬아이는 캐릭터를 통한 산업화, 스토리 개발 및 콘텐츠 제작 등에서 적극 협력키로 했다.


장영철 인문산학협력센터장은 “첫술에 배가 부르지는 않겠지만 앞으로 협조하여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적이 많이 쌓여 가리라 확신한다”면서 “더욱 많은 성과를 도출 하는 데 충실한 매개자가 될 수 있도록 인문산학협력센터가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