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제20회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실시
라안일
raanil@localsegye.co.kr | 2016-04-19 11:12:45
70여 곳 동시 실시…4월 30일까지 응시자 모집
[로컬세계 라안일 기자] 교원그룹 구몬학습이 ‘제20회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대회’를 실시한다.
▲구몬수학선생이 아이를 가르치고 있다. |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대회는 국내 교육업계에서 최대 규모로 열리는 수학경시대회로 국내 수학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5월 28일 전국 지정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구몬학습 지국 70여 곳에서 동시에 열린다. 지원 자격은 1~2년 이상 구몬수학으로 학습한 유아 및 중학교 3학년 회원이며 오는 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인정테스트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중 최고 시상은 구몬장학금으로 회원이 대학에 입학할 때 대학등록금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집 교원 올스토리 등을 포상으로 준다.
교원그룹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대회는 17년 동안 회원들의 수학 실력 향상을 견인해왔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며 수학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까지 인정테스트에 약 65만명이 응시했으며 이 중 약 42만 명이 합격했다. 작년에는 역대 최다 응시 인원인 약 4만명이 지원했으며 약 3만명 이상의 우수회원을 배출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