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먹거리골목 외식업소 대상 ‘SNS 리뷰 이벤트’ 실시

박세환 기자

psh784@daum.net | 2025-06-26 11:18:49

7월부터 11월까지…리뷰 인증하면 모바일 쿠폰 등 경품 제공

[로컬세계 = 박세환 기자] 대구 남구는 골목 외식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남구 먹거리골목 외식업소를 대상으로 ‘남구 맛길 SNS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앞산 맛둘레길, 앞산카페거리, 안지랑곱창골목, 물베기거리 등 남구 먹거리골목 내 외식업소 이용 후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영수증 리뷰를 등록하고 음식사진을 첨부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리뷰는 메타버스 플랫폼 내 ‘이벤트 참여하기’ 메뉴에서 인증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참여자는 ‘대구남구맛집 메타버스’ 또는 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남구 먹거리골목 외식업소 210개소를 확인한 뒤 방문·포장·배달주문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월별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에는 매달 ‘최다 리뷰왕’(10만원 모바일 쿠폰), ‘정성 리뷰왕’(5만원 모바일 쿠폰), 그리고 추첨을 통한 당첨자 30명(2만원 모바일 쿠폰) 등 총 32명을 선정해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남구청 홈페이지와 대구남구맛집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이벤트가 침체된 골목 외식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외식업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로컬세계 / 박세환 기자 psh784@daum.net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