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창립 21주년 기념행사 개최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3-09-04 10:02:39

▲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1일 서울 강동구 본사에서 창립 2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농협사료 제공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1일 서울 강동구 본사에서 창립 2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농협사료 대표이사를 비롯한 농협사료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직원 표창, 기념사, 축하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사업전반의 디지털 혁신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다각화 ▲미래성장을 위한 전략적 사업체계 개편 등 농협사료가 추진할 5대 계획을 발표하며, 협동조합의 가치를 지키고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 할 것임을 강조했다.

이어, 김경수 대표는“오늘은 창립을 기념하는 날이자 앞으로의 100년을 준비하는 날이기도 하다”며 “농협사료가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며, 나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사료는 지난 28일부터 축산농가의 경영 안정을 위해 배합사료 가격을 한 포대(25kg 기준) 당 300원 인하함으로써 사료가격 안정화에 앞장서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