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개장

마나미 기자

| 2022-12-22 09:51:05

-설질 좋은 스키장 호평 …객실패키지로 할인혜택까지
▲오투리조트 스키장 전경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오늘(22일) 개장으로 22/23 동계 시즌을 시작했다.

오투리조트는 가성비 좋은 스키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동계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리프트 2인, 렌탈 2인이 포함된 ‘리프트 ‧ 렌탈 패키지’와 객실 1박과 리프트 2인이 포함된 ‘리프트 패키지’로 구성됐다. 주중가 12만원부터 시작되는 객실 패키지로 구매 고객에게는 스키학교, 스키의류 렌탈을 비롯하여 오투리조트 내 한식당, 카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자연 지형을 살린 총 15km, 1420m의 최정상 높이로 12면의 슬로프 중 5면은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슬로프이다. 오투리조트 리프트는 시간당 1만1485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고객들의 리프트 대기 시간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오투스키패키지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자연이 만든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설질 좋은 스키장, 리프트 대기시간 등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전국 스키어들이 인정하는 최상의 설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동계 객실 패키지 및 스키 시즌권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