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에스디, 글로벌 멀티케어 솔루션 시나시스템 런칭 세미나 개최
고건웅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3-06-21 09:13:14
(주)더블유에스디 글로벌이 21일 오후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시나시스템 런칭 세미나를 갖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강소기업 (주)지씨에스 글로벌과 업무적 협약 관계를 체결하고 니들프리 인젝터 시나플러스와 시나톡스(페이스, 바디케어), 아트라인(바디케어), 리모어(두피케어) 솔루션을 활용한 멀티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시나플러스는 솔루션의 양과 압력이 개별 설정 가능하도록 제작됐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설정해 사용을 할 수 있다. 기존의 유사 장비들의 한계를 넘어서 안전하며 안정적인 사용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시나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고 솔루션별 체계화된 관리프로그램의 메뉴얼화를 통해 스파 에스테틱 시장을 공략에 나선다. 시나시스템에 사용 되는 솔루션은 선별된 원료의 수급과 국내 최고 사독 정제기술의 생산과정을 통해 양산되며 시나시스템을 통해 멀티케어의 영역을 확산할수 있다.
시나톡스는 천연 펩타이드 솔루션으로 특히 항염, 항통증에 효과를 나타내는 천연원료의 사용으로 미백 리프팅 트러블 케어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FDA, CE, KFDA, CFDA, VFDA 를 획득하여 국내 및 해외 각지에 인증을 취득했다.
더블유에스디 글로벌의 백정완 대표는 "시나플러스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참여해 가장 이상적인 사용감을 구축할 수 있게 됐으며 또한 출시 전 다양한 임상을 통해 결과를 도출하고 피부 타입별, 케어 부위별, 적용 범위별 디테일한 시스템을 완성해 스파 에스테틱에 바로 적용되도록 시나시스템을 구축해 해외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에스디 글로벌은 미용기기 생산기반을 구축했다. 특히 국내에 플라즈마장비의 저변 확대와 최초로 플라즈마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해 피부 타입별 플라즈마케어 적용법 프로그램북을 제작했다. 자사 생산인 울트라플라의 기술 특허와 저온 에어 플라즈마 관련 기술 특허를 출원했고 국내와 일본, 중국, 베트남을 비롯 유럽과 미국, 호주, 캐나다 등 해외에서 지속적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더블유에스디 글로벌과 (주)지씨에스는 현재 스파 관리제품과 종합미용기기, 홈 뷰티 디바이스 등을 개발 중으로 하반기 새로운 모델의 출시와 더불어 국내 및 해외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