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소방서, 소방정책 발전을 위한 자문위원회 개최
이창재 기자
sw4831@naver.com | 2025-12-19 00:58:37
소방서 당면 현안‧소방정책 발전 방안 논의
청송소방서 제공
[로컬세계 = 이창재 기자] 청송소방서는 18일 ‘2025년 소방행정자문위원회 12월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소방행정자문위원회의 결속과 화합을 도모하고, 청송소방서의 당면 현안 및 소방정책 발전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간담회에서는 2025년 주요 소방활동 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되짚어보며, 내년도 소방활동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모색했다.
소방행정자문위원회는 또한 위원회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위원들은 소방정책과 관련된 의견 교환 및 정보 공유를 통해 위원회의 역할을 강화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
또한 자체적으로 회의를 추진하여, 위원들 간의 유기적인 소통과 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 이는 소방행정자문위원회의 더욱 내실 있는 활동을 지속 가능하게 하는 기틀을 마련했다.
청송소방서장 이정희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소방행정자문위원회가 주민 안전 증진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위원회와 함께 지역 안전을 위한 발전적인 대화를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체적인 간담회는 소통과 협력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지역사회 안전에 대한 공감대와 미래 지향적 발전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