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화명3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5-12-03 00:39:03

신임 김민호 위원장 “삼사십대 젊은 신진세대 적극 발굴, 생동감 있는 동네 만들겠다” 밝혀 부산 북구 화명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2일 오후 6시 화명3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리고 있다.  취임사를 하고 있는 신임 김민호 위원장. 

[로컬세계 = 글·사진 맹화찬 기자] 부산 북구 화명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2일 화명3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오후 6시 주민자치위원과 관내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가운데 열린 이‧취임식에서 제6대 김진근 위원장이 이임하고, 제7대 김민호 위원장이 새로 취임했다.

신임 김민호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제6대 김진근 위원장님이 우리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을 위해 발로 뛰며 수고하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저는 사회활동에 참여하기를 꺼리는 삼사십대 젊은 신진세대를 적극 발굴해 봉사활동 등에 참여시킴으로써 마을을 더욱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만들어나갈 것을 오늘 취임하는 자리에서 회원과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린다”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부산 북구 화명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2일 오후 6시 화명3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뒤 오태원(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북구청장 등 참석자들이 주먹을 쥔 채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